메뉴에 대해서 질문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감 작성일 06-08-17 13:14 조회 33,940 댓글 3본문
안녕하세요 ^^
감사하게도 빌더게시판을 공개 해 주셔서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풀리지 않는 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http://www.sir.co.kr/bbs/tb.php/g4_skin/14799
위 주소의 메뉴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느 곳을 고쳐야 하는지 컴 초보라서 도통 알아내기가 힘드네요.ㅠㅠ
몇 일 동안 헤매다가 도움을 받고자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날씨가 한 풀 꺽였지만, 아직도 많이 덥네요.
일본도 많이 더운 것 같은데, 건강조심 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
감사하게도 빌더게시판을 공개 해 주셔서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풀리지 않는 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http://www.sir.co.kr/bbs/tb.php/g4_skin/14799
위 주소의 메뉴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느 곳을 고쳐야 하는지 컴 초보라서 도통 알아내기가 힘드네요.ㅠㅠ
몇 일 동안 헤매다가 도움을 받고자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날씨가 한 풀 꺽였지만, 아직도 많이 덥네요.
일본도 많이 더운 것 같은데, 건강조심 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