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에 대해서 질문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메뉴에 대해서 질문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감 작성일 06-08-17 13:14 조회 33,947 댓글 3

본문

안녕하세요 ^^

감사하게도 빌더게시판을 공개 해 주셔서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풀리지 않는 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http://www.sir.co.kr/bbs/tb.php/g4_skin/14799

위 주소의 메뉴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느 곳을 고쳐야 하는지 컴 초보라서 도통 알아내기가 힘드네요.ㅠㅠ

몇 일 동안 헤매다가 도움을 받고자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날씨가 한 풀 꺽였지만, 아직도 많이 덥네요.

일본도 많이 더운 것 같은데, 건강조심 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

댓글목록 3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공감님의 댓글

공감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