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_dtd20111015utf8 이버젼 사용중입니다 게시판글쓰기에 주소검색기능을 넣고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젬 작성일 12-01-06 12:00 조회 36,348 댓글 2본문
plus_dtd20111015utf8 이버젼 사용중입니다
게시판글쓰기에 주소검색기능을 넣고싶어요
여분필드이용해서 주소검색기능을 넣고 싶은데
<a href="javascript:;" onclick="win_zip('fwrite', 'ext6_01', 'ext6_02', 'ext6_03', 'ext6_04');">
자바에러와함께 빈페이지만 팝업창으로 뜹니다..
도와주세용ㅇㅇㅇ
잘되던 게시판스킨이었는데 이버젼에 붙히니 안되네요
게시판글쓰기에 주소검색기능을 넣고싶어요
여분필드이용해서 주소검색기능을 넣고 싶은데
<a href="javascript:;" onclick="win_zip('fwrite', 'ext6_01', 'ext6_02', 'ext6_03', 'ext6_04');">
자바에러와함께 빈페이지만 팝업창으로 뜹니다..
도와주세용ㅇㅇㅇ
잘되던 게시판스킨이었는데 이버젼에 붙히니 안되네요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