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문의 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배너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터보투카 작성일 11-06-27 01:53 조회 32,152 댓글 2

본문

배너 문의 드립니다.

제나 플러스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너 관리에서 이보다 나은 제휴마케팅의 링크를 걸어 수익모델을 얻고자 하는데

제휴마케팅배너나 텍스트광고등  코드를 어디에 붙이면 되나요.  아이프레임으로 되어있던데

관리자페이지에서는 적용할수가 없어서요 .

만약에 관리자페이지의 배너관리를 보다 쉽게 개발의뢰가 가능한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예를들어  메인의 좌측 우측 중앙 그리고 게시판 상하단에 배너가 들어가는데 이걸 그냥

이미지를 불러오는 형식이 아닌 HTML로 게시판형식으로 작성하여 배너를 띄우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견적비용이 어느정도 나올까요?

댓글목록 2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