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로그인스킨 설치후 관리자에서 선택하면 변경되는것 인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아웃로그인스킨 설치후 관리자에서 선택하면 변경되는것 인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독신 작성일 11-04-09 01:06 조회 30,157 댓글 4

본문

자료실/skin/http://zeronara.net/bbs/board.php?bo_table=skin&wr_id=172
다운받아 skin/outlogin/RobinSonyFeel 이렇게 업로드하였습니다.

그리고..
관리자화면인/adm/zenaplus/config_form.php에서 outlogin 선택하였는데..
메인화면의 아웃로그인이 바뀌지 않네요??

아웃로그인 스킨변경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직접 소스를 수정해서 사용해야 하나요??

댓글목록 4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하현준우사랑님의 댓글

하현준우사랑 작성일

독신님의 댓글

독신 작성일
전체 1,642건 1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