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로그인스킨 설치후 관리자에서 선택하면 변경되는것 인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아웃로그인스킨 설치후 관리자에서 선택하면 변경되는것 인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독신 작성일 11-04-09 01:06 조회 30,168 댓글 4

본문

자료실/skin/http://zeronara.net/bbs/board.php?bo_table=skin&wr_id=172
다운받아 skin/outlogin/RobinSonyFeel 이렇게 업로드하였습니다.

그리고..
관리자화면인/adm/zenaplus/config_form.php에서 outlogin 선택하였는데..
메인화면의 아웃로그인이 바뀌지 않네요??

아웃로그인 스킨변경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직접 소스를 수정해서 사용해야 하나요??

댓글목록 4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하현준우사랑님의 댓글

하현준우사랑 작성일

독신님의 댓글

독신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