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 빌더를 쓰는데 모바일이...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제나 빌더를 쓰는데 모바일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블레스 작성일 11-02-13 12:31 조회 26,222 댓글 1

본문

저는 모바일 홈페이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나빌더를 깔았는데 거기에 모바일이 있더군요

그래서 관리자에서 모바일로 가서 주소를
주소/m/index.php
로 바꾸어서 메인페이지의 모바일 주소를 아이폰으로 스캔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주소로 들어가는거까지 성공했는데 글자가 깨져서나오는데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이런거도 나오고

아 그리고 어떻게해서 모바일폰으로 작성해서 보면 글은 나옵니다. 그런데 제꺼 홈페이지 가서 보면 글자가 깨져서 나옵니다.

euc-kr이걸 받아서 그런가요?

댓글목록 1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