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그누보드 게시판 스킨 깔면 왜 에러가 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비 작성일 10-12-10 16:42 조회 30,518 댓글 4본문
제나플러스 다 좋은걸로 알았는데, 오늘 스킨깔아보니까 옛날에 있던, 지식게시판이라던지, 다운게시판이라던지 스킨이 먹히지않네요 ;; 내용이 안나오는데, 다들 write.skin.php 스킨을 덮어 쓰라는데, 그걸 덮어씌우면 기존 기능이 없어지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