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에 관한 중복 질문
페이지 정보

본문
php나 홈페이지 관련으로 잘몰라서 님이 올리신 글 다보고 해도
외계어로 보이네요 지금 눈이 다 아픕니다 ㅠㅠ
밑에 분이 질문이미 하셨던데 탑메뉴 마우스 올릴시 세로로 하단 메뉴 나오는걸 가로로
바꾸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바꿔야 할 파일명과 소스 부분좀 알려주세요.
원래 알아서 잘 해결하는데 그누보드 사용자가 그리 많지않은지 응용할 부분이 별로 없는듯하네요
팁게시판에 있다고해서 님글 읽어보니 예전꺼라그런지 맞지않네요
부탁점 드릴께요
아니면 메뉴올릴시 나오는 메뉴를 제일상단 그러니까 뭘 끼워 넣었을때 파묻히지않게 하는방법좀
부탁점 드릴께요 ㅠㅠ
홈페이지는 좋은데 그 문제로 사용을 못해서 ㅠㅠ
외계어로 보이네요 지금 눈이 다 아픕니다 ㅠㅠ
밑에 분이 질문이미 하셨던데 탑메뉴 마우스 올릴시 세로로 하단 메뉴 나오는걸 가로로
바꾸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바꿔야 할 파일명과 소스 부분좀 알려주세요.
원래 알아서 잘 해결하는데 그누보드 사용자가 그리 많지않은지 응용할 부분이 별로 없는듯하네요
팁게시판에 있다고해서 님글 읽어보니 예전꺼라그런지 맞지않네요
부탁점 드릴께요
아니면 메뉴올릴시 나오는 메뉴를 제일상단 그러니까 뭘 끼워 넣었을때 파묻히지않게 하는방법좀
부탁점 드릴께요 ㅠㅠ
홈페이지는 좋은데 그 문제로 사용을 못해서 ㅠㅠ
댓글목록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