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몇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WEBPD 작성일 10-10-27 18:45 조회 21,325 댓글 2

본문

요즘 바쁘시죠?
새로 업된 제나빌더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이곳에 오시는거 같네요. ^^

빌더를 셋팅하고 조금씩 손보고 있는데요,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요.

1. 결제 부분에 페이팔이 있던데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페이팔 결제를 사용하려면 선택박스 체크하고, 페이팔 제 계정 아이디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2. 홈페이지 성격상 관리자를 대표관리자, 부관리자 이렇게 두려고 하고 있습니다. 대표관리자는 홈페이지 전체를 관리하구요, 부관리자는 쇼핑관련된 부분만 괸리를 하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이 기능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빌더 감사드리며,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2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타조님의 댓글

타조 작성일
전체 1,642건 1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