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 버리기...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ajax 버리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avi 작성일 07-12-13 06:09 조회 18,552 댓글 1

본문

한국의 초고속 인터넷이 아닌 외국의 느린 인터넷으로 홈피를 운영하려다 보니까 여러가지 문제가 많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요즘 뜨고 있는 ajax 기능입니다.

회원 가입, 아이디 입력시 ajax 기능 때문에 회원가입을 못 하시는 분까지 계십니다. ㅠㅠ

그래서 skin/member 에 있는 register_form.skin 23 번째줄에 있는 소스를 지웠습니다.
<script language="javascript" src="<?=$member_skin_path?>/ajax_register_form.js"></script>

지웠더니 오류나나서 가입이 되지 않더군요.

ajax 버릴려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

댓글목록 1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전체 1,642건 3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