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가 잘모랄서 그런느데 왼쪽에 있는 베너를 메뉴처럼 쓰려고 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광인 작성일 07-06-28 14:41 조회 29,419 댓글 3본문
안녕하세요?
제나빌더 너 무 좋은것같애요 .
조만간 제대로 배워서 저도 홈피 자랑좀 하고 싶네요
다름아니라 제가 잘모랄서 그런느데 왼쪽에 있는 베너를 메뉴처럼 쓰면 편할것같애서 글케 쓰려햇는데 베너와 베너 사이에 공간이 좀처럼 없어지질 않네요.
혹시 그거 없에려면 어떻케 하면될까요?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