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빌더로 사내 인트라넷 구축 가능할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나빌더로 사내 인트라넷 구축 가능할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휴먼
댓글 2건 조회 32,981회 작성일 07-05-23 23:59

본문

회사 홈페이지를 만들 때에 제나빌더를 활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몇몇 싸이트를 제나빌더로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제나빌더 안쓰고는 안되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중소기업체 사내 인트라넷을 만들어야 할 상황이 생겼습니다.
40여명의 유저 규모인데, 전문 프로그램 필요없고(?), 전자결재, 전자메일 기능 필요없고,
필요한 것은 공지 게시판, 일정관리, 각종 용도별 게시판, 거래처 고객 정보 관리 및 정보 공유 등의 기능만 있으면 된다하니 제나빌더로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웹상의 호스팅 회사의 계정을 통하여 이용하고 있는 실정인데, 새로 만든다면 사내 네트워크 상에 웹서버를 구축하여 돌려야 할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누보드나 제니빌더가 사내 네트워크 상의 웹서버에 설치 및 운용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직급별 권한은 회원 등급 조정으로 가능할 것 같은데, 부서별 공유 기능은 어떻게 구성하여야 가능할 지 모색 중입니다. 
선 경험자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휴먼님의 댓글

휴먼 작성일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Total 1,64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42
구매문의 댓글1
춤추는제이지 2 09-12
1641 제니 4 08-12
1640 eodnhan87 10 06-20
1639 860707ff 3 05-28
1638
겔제에러 댓글1
산드리 4 03-26
1637 에구치 4 02-25
1636 에구치 2 02-25
1635 레몬에이드 3 01-17
1634 푸른하늘이다 7 06-20
1633 HANPURE 2 03-27
1632 핫플레이 9 05-12
1631 휴먼 4 06-26
1630 삿갓맨 6 05-26
1629 살람쥐 3 05-13
1628 휴먼 20 05-11
1627 카오스 6 04-26
1626 카오스 44701 04-20
1625 휴먼 8 04-17
1624 레몬에이드 7 11-23
1623 승희아빠 4 10-06
1622 승희아빠 4 10-06
1621 신디 5 07-22
1620 휴먼 3 06-27
1619 레몬에이드 17 06-08
1618 크림씨앤엠 3 06-05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8,998
어제
23,955
최대
431,155
전체
6,697,937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