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미해결] 여기가 왜 이런가요?(디비테이블은어찌지우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아직 미해결] 여기가 왜 이런가요?(디비테이블은어찌지우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실버 작성일 07-04-21 23:37 조회 33,692 댓글 5

본문

아래 댓글에 질문 추가 합니다.
 
joeour2.mailplug.net/p
 
그누 받고,설치하면 사이트 접속하면 정상으로 보여요..  하지만.. 제로 받은뒤(최신 1.9) 다운받은뒤 p에   덮어씌우면(맞죠?)  ,
 
그리고 다시 사이트 접속해보면, install폴더 지우래요..그래서 지우거나 폴더이름을 바꿔주니, 저렇게 되네요...
 
모가 잘못된건지..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 5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실버님의 댓글

실버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실버님의 댓글

실버 작성일

실버님의 댓글

실버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