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에 사진을 넣으려고 하는데?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메인에 사진을 넣으려고 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완두콩 작성일 07-04-17 07:50 조회 28,279 댓글 5

본문

예전에 제나 홈에 올려졌던 사진처럼 상단에 넣고싶어 어제 관련문의글 다
 
검색해보고 메인 배너에 올리면 된다고하는 글이있어 사진 올리고 보면
 
메인에 보이지가 않는데요.....
 
이것 저것 다 해보았으나 다른 게시판에 배너 게시판이 만들어지는등
 
쉬운 부분일지는 몰라도 저 같은 초보자에게는 너무 어려워서 다시 한번 문의
 
드립니다.
 
연습용으로 예전 제나  메인에 있던 사진인데  사진의 형식이 따로 필요한건
 
가요?  "메인배너 680?" 이던데 사진크기가 697이라 크기가 안맞아서 그런건지?
 
다른분들 홈 보면 움직이는 그림도 되던데 전 그냥 사진만 올려볼려고 합니다.
 
 
그리고 베스트 링크에 사진 미리보기처럼 조그만 창도 보이고하는데 전 그런
 
게 활성화 안되던데 사진보여지게 해보려고 첫글에 이미지첨부해도 안되고해서
 
게시판 형태도 바꾸어보고 했습니다. 역시 안되네요
 
무엇이 잘못된건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5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