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의 그룹명에 게시판을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메뉴의 그룹명에 게시판을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금 작성일 07-03-11 23:27 조회 28,566 댓글 6

본문

제나님 덕분에 공부 많이 합니다. 그러나 기초가 없다보니까. 계속 막히고 막힙니다.
도와주시면 감사..
 
 
 
상단메뉴가  다음과 같을때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z1-1   z1-2   z1-3        z2-1  z2-2  z2-3  z2-4       z3-1  z3-2             z4-1  z4-1
 
메뉴1을 클릭하면 그룹(z1)에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z1_1 게시판에 연결하려면
역시
메뉴2을 클릭하면 그룹(z2)에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z2_1 게시판에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group.php에서 이를 고칠려고 하여도 실력이 없어서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겠어요.
찾아보고 또 해볼려고 해도 안되어서  부탁드립니다.( http://zeronara.net/와 sir에서 나온 정보갖고 하려다 못하였습니다.)
 
<<<group.php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근거: zeronara.net의  파일.>>>
 
<?
// 상대 경로
$g4_path = "..";
include_once("$g4_path/common.php");
include_once("$g4[path]/lib/latest.lib.php");
$g4[title] = $group[gr_subject];
include_once("./_head.php");
?>
<?
switch($gr_id){
case "":
$grtable = "grouptable.php";
break;
case "z1":
$grtable = "grouptable1.php";
break;
case "z2":
$grtable = "grouptable2.php";
break;
case "z3":
$grtable = "grouptable3.php";
break;
case "z4":
$grtable = "grouptable4.php";
break;
case "z5":
$grtable = "grouptable5.php";
break;
case "z6":
$grtable = "grouptable6.php";
break;
case "html":
$grtable = "grouptable.php";
break;
case "banner":
$grtable = "grouptable.php";
break;
}
?>
<? include_once("$g4[path]/include/nav_top/nav_top.php");?>
<!-- 메인화면 최신글 시작 -->
<? include_once("$g4[bbs_path]/$grtable");?>
<!-- 메인화면 최신글 끝 -->
<?
include_once("./_tail.php");
?>

댓글목록 6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엘리타쥬님의 댓글

엘리타쥬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소금님의 댓글

소금 작성일

성젬님의 댓글

성젬 작성일

성젬님의 댓글

성젬 작성일
전체 1,642건 5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