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시스템에 오류가 있는듯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아바타 시스템에 오류가 있는듯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m클럽2 작성일 07-02-28 20:25 조회 23,717 댓글 4

본문

에러 발생 하네요./.
 
dbconn.php
 
파일 112 라인 에서
 
Warning: main(../gnu4/config.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ecan99/edm/nmnm.new21.net/gb4/avatar/dbconn.php on line 112

Fatal error: main(): Failed opening required '../gnu4/config.php' (include_path='.:/usr/local/lib/php') in /wecan99/edm/nmnm.new21.net/gb4/avatar/dbconn.php on line 112
 
 
참고루 스킨 자료실에 올린 아바타 입니다.
 
 
혹시나 해서 gnu4 로 이름 변경한 결과.. 접속은 되긴 하는데.. 페이지 불러 오는중 이라고 상태바에 표시 될뿐.. 전혀 로드 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4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nm클럽2님의 댓글

nm클럽2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전체 1,642건 5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