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시스템에 오류가 있는듯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아바타 시스템에 오류가 있는듯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m클럽2 작성일 07-02-28 20:25 조회 23,907 댓글 4

본문

에러 발생 하네요./.
 
dbconn.php
 
파일 112 라인 에서
 
Warning: main(../gnu4/config.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ecan99/edm/nmnm.new21.net/gb4/avatar/dbconn.php on line 112

Fatal error: main(): Failed opening required '../gnu4/config.php' (include_path='.:/usr/local/lib/php') in /wecan99/edm/nmnm.new21.net/gb4/avatar/dbconn.php on line 112
 
 
참고루 스킨 자료실에 올린 아바타 입니다.
 
 
혹시나 해서 gnu4 로 이름 변경한 결과.. 접속은 되긴 하는데.. 페이지 불러 오는중 이라고 상태바에 표시 될뿐.. 전혀 로드 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4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nm클럽2님의 댓글

nm클럽2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