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사용에 관한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브메뉴 사용에 관한 질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sgard
댓글 1건 조회 25,679회 작성일 07-02-24 11:37

본문

제나빌더를 이제 거의 설치 완료해 가고 있습니다..
우선 감사를 드립니다.
 
제나빌더의 include/leftmenu 폴더를 지우고,
그누보드 사이트에서 submenu스킨을 다운받아 설치하였습니다.
 
그러니깐, 왼쪽 메뉴가 바뀌더군요 ^^
 
 
그런데, 왼쪽메뉴를 게시판그룹별로 다르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즉,
include/leftmenu1, include/leftmenu2, include/leftmenu3, ...
의 6개를 폴더를 만들어서 각각 leftmenu.php 가 있다면,
 
현재 제나빌더가 z1,z2,z3,z4,z5,z6 의 6개 그룹으로 되어 있는데,
각 그룹별 게시판을 클릭해서 볼때 좌측 메뉴가
include/leftmenu1/leftmenu.php , include/leftmenu2/leftmenu.php ,
include/leftmenu3/leftmenu.php , ...
을 각각 호출하게 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수정하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꾸뻑33.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Total 1,64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42
구매문의 댓글1
춤추는제이지 2 09-12
1641 제니 4 08-12
1640 eodnhan87 10 06-20
1639 860707ff 3 05-28
1638
겔제에러 댓글1
산드리 4 03-26
1637 에구치 4 02-25
1636 에구치 2 02-25
1635 레몬에이드 3 01-17
1634 푸른하늘이다 7 06-20
1633 HANPURE 2 03-27
1632 핫플레이 9 05-12
1631 휴먼 4 06-26
1630 삿갓맨 6 05-26
1629 살람쥐 3 05-13
1628 휴먼 20 05-11
1627 카오스 6 04-26
1626 카오스 44668 04-20
1625 휴먼 8 04-17
1624 레몬에이드 7 11-23
1623 승희아빠 4 10-06
1622 승희아빠 4 10-06
1621 신디 5 07-22
1620 휴먼 3 06-27
1619 레몬에이드 17 06-08
1618 크림씨앤엠 3 06-05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57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41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