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메뉴 밑의 서브메뉴에 대해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그룹 메뉴 밑의 서브메뉴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용용 작성일 07-02-15 15:46 조회 31,460 댓글 6

본문

1.8버전을 사용하다보니 제 능력으로는 전에는 생각할 수도 없었던 기능의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게 되어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용중에 필요성이 있어 한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각 그룹 메뉴를 눌렀을 떄 나타나는 초기 화면은 grouptable1.php, grouptablen.php여서
여기에 각 그룹 메뉴를 눌렀을 떄 나타나는 초기화면을 만들어 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그룹의 경우 그룹 메뉴 밑의 하위 메뉴를 눌렀을 때 게시판 자동 출력 페이지가 아니라 일반적인 웹 페이지가 나타나게 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물론, 이렇게 만들면 애초의 DB를 이용한 게시판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단순 메뉴 트리처럼 사용하는 것이지만 약간의 변형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 문의 드립니다.
 
 
 

댓글목록 6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용용님의 댓글

용용 작성일

휴먼님의 댓글

휴먼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의 댓글

제로 작성일

휴먼님의 댓글

휴먼 작성일

휴먼님의 댓글

휴먼 작성일
전체 1,642건 5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