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메뉴 밑의 서브메뉴에 대해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그룹 메뉴 밑의 서브메뉴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용용 작성일 07-02-15 15:46 조회 31,728 댓글 6

본문

1.8버전을 사용하다보니 제 능력으로는 전에는 생각할 수도 없었던 기능의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게 되어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용중에 필요성이 있어 한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각 그룹 메뉴를 눌렀을 떄 나타나는 초기 화면은 grouptable1.php, grouptablen.php여서
여기에 각 그룹 메뉴를 눌렀을 떄 나타나는 초기화면을 만들어 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그룹의 경우 그룹 메뉴 밑의 하위 메뉴를 눌렀을 때 게시판 자동 출력 페이지가 아니라 일반적인 웹 페이지가 나타나게 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물론, 이렇게 만들면 애초의 DB를 이용한 게시판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단순 메뉴 트리처럼 사용하는 것이지만 약간의 변형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 문의 드립니다.
 
 
 

댓글목록 6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용용님의 댓글

용용 작성일

휴먼님의 댓글

휴먼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의 댓글

제로 작성일

휴먼님의 댓글

휴먼 작성일

휴먼님의 댓글

휴먼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