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용도와 메인의 사이트맵 관련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배너용도와 메인의 사이트맵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sgard 작성일 07-02-14 18:12 조회 25,587 댓글 2

본문

멋진 빌더 감사히 쓰고 있습니다.
앞번에 주신 답변도 감사^^
 
다시한번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1.
빌더의 관리자 화면으로 들어가서 게시판관리를 누르면,
왼쪽배너 190 * ?, 메인배너 680 * ? 등등이 있던데,,
이것은 용도가 무엇인가요?
그곳에 배너를 하나 만들어 올려봐도 별로 바뀌는것도 없는것 같구...
 
2.
메인화면에서
한줄방명록아래 사이트맵 있는거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미리 감사^^

댓글목록 2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Asgard님의 댓글

Asgard 작성일
전체 1,642건 5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