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24.com에서의 제나일본어버젼사용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cafe24.com에서의 제나일본어버젼사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겐쨩 작성일 07-02-01 15:17 조회 32,500 댓글 5

본문

수고많으시네요 항상.
어제 추천해주신 카페24에서 웹호스팅 utf-8신청해서 깔았더니 잘 깔리더군요.
근데 문제는 디비서 일본어가 다 깨지더군요. 호스팅업체에 문의했더니 인코딩을 다 utf-8로 변경해야 디비에서도 깨지지않고 잘 돌아간다고 하네요.
 
운영자님도 전부 utf-8로 인코딩하셔서 쓰시고 있으신가요? 전에 shift_js로 코딩해주셨잖아요.?!
그걸 다시 다 -8로 인코딩해야만 하는건가하고요.
 
조만간 좀더 완벽하게 번역하려고 합니다. 게중엔 부자연스러운 일본어가 섞여있어서 시간나는데로
작업해서 완성되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5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겐쨩님의 댓글

겐쨩 작성일

겐쨩님의 댓글

겐쨩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겐쨩님의 댓글

겐쨩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