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미해결] 약간 혼란스러운것이..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실버 작성일 07-04-22 00:30 조회 33,640 댓글 2본문
팁에 나온데로 해보겠습니다.. 근데, 내용중 혼동스러운것이..
영문판 준비라는 것은
이걸 말씀하시는 건가요? 아님 제가 내용을 영문으로 쓴거를 말씀하시는가요? 저건 utf-8 이거든요..
그리고 설치경로가 각각 www/kr 과 www/eng를 만들라고 하셧는데. 팁의 앞부분에 아래처럼..
"그누보드 한글판 index.php 파일이 있는 경로에 eng 폴더를 붙여 넣습니다."
위의 팁에서 kr 폴더의 index.php 파일을 열고 수정하라는 것인지(경로가표시가 어딘지..) 아니면 index.php파일이 있는 폴더에 eng폴더를 넣으라는건지.. 이말씀은 아닌거 같고...
일단은 여기까지가 혼란스럽네요..
한글판도 저번 버전은 베너문제가 없었던거같았는데,,제가 몰 잘못건딘건가요? 그냥 다운받고 올리기만 했을뿐인데.. 여하튼 한글판부터 말씀하신데로 시도해보겠습니다.
감사말씀도 함께 드립니다..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